자주 하는 질문

  • 품 플러스(POOM PLUS)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트박스 프리미엄 멤버십’ 입니다.
    대상 고객 : 아트박스 통합 멤버십 회원
    대상 채널 : 아트박스 POOM 쇼핑몰(온라인) / 아트박스 직영 매장 (오프라인)
    *사용 제한 매장 : 무안남악점, 서교동점, 전남대점

    - 품 플러스 서비스 혜택
    1. 웰컴 포인트 6개월 10,000P / 12개월 15,000P
    (* 1개월의 경우, 한 달 무료 이용 혜택 제공 * 무료 1개월 이용 회원은 미제공)
    2. POOM 온라인몰, 아트박스 직영 매장 모든 상품 10% 상시 할인
    3. 구매 금액 1.5% 포인트 적립
    4. 매달 무료배송 쿠폰 5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 가입 시점에 한 달 무료 이용과 즉시 가입(1/6/12개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무료 이용 선택 시]
    ID당 1회만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이용 기간 동안 품 플러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재신청은 불가하며, 별도 해지 하지 않을 경우에는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가입 시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가입비 자동 결제가 진행됩니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전 서비스 해지 시, 자동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해지는 자동 결제일 전날까지 가능합니다.

    [즉시 가입 선택 시]
    가입 즉시 서비스 가입비가 결제되며, 가입한 품 플러스 서비스 혜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품 플러스 서비스 혜택
    1. 웰컴 포인트 6개월 10,000P / 12개월 15,000P
    (* 1개월의 경우, 한 달 무료 이용 혜택 제공 *무료 1개월 이용 회원은 미제공)
    2. POOM 온라인몰, 아트박스 직영 매장 모든 상품 10% 상시 할인
    3. 구매 금액 1.5% 포인트 적립
    4. 매달 무료배송 쿠폰 5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 아트박스 통합 멤버십 미가입자 또는 14세 미만 회원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리 주문 또는 상업적 목적의 대량 주문과 같은 주문 사례가 발견된 경우,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품 플러스 서비스 자동 결제는 서비스 종료일에 선택하신 서비스 기간(1/6/12개월)마다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결제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전까지 별도 해지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 서비스 해지는 자동 결제일 전날까지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시에는 기간별 품 플러스 서비스에 해당하는 웰컴 포인트가 재지급됩니다.
    * 6개월 10,000P / 12개월 15,000P (1개월은 웰컴 포인트 미지급)

    - 자동 결제일은 ‘마이페이지 > 품 플러스 관리’에서 확인해주세요.
    (ex. 2022년 1월 17일 1개월 플랜 가입 시, 1/17~2/16까지 무료 이용 -> 2022년 2월 16일 첫 자동 결제)
    (ex. 2022년 2월 28일 6개월 플랜 가입 시, 2/28~6/27까지 이용 -> 2022년 6월 27일 자동 결제)
    (ex. 2022년 3월 15일 12개월 플랜 가입 시, 3/15~3/14까지 이용 -> 2023년 3월 14일 자동 결제)

    - 무료 이용 중에는 무료 이용 기간 마지막 날에 자동 결제가 발생합니다.
    (ex. 2022년 2월 27일 무료이용 가입 시, 2022년 3월 26일에 자동 결제)

    - 종료일이 다음 월에 없는 경우에는 해당 월의 마지막 날에 자동 결제가 발생합니다.
    (ex. 2022년 1월 31일 1개월 가입 시, 서비스 종료일인 2022년 2월 28일 자동 결제)
    (ex. 2022년 3월 31일 6개월 가입 시, 서비스 종료일인 2022년 9월 30일 자동 결제)
    (ex. 2022년 8월 30일 6개월 가입 시, 서비스 종료일인, 2023년 2월 28일 자동 결제)
  • 품 플러스 자동 결제는 자동 승인이 가능한 카드(신용/체크)만 결제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품 플러스 관리’에서 자동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가입 시 등록하신 신용카드의 유효기간 만료, 정지, 한도 초과, 삭제된 경우 자동 결제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 실패 시 알림이 발송되며 결제 당일 ‘마이페이지 > 품 플러스 관리 > 자동 결제 카드 변경’에서 카드를 변경하시면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자동 결제일이 지난 경우, 자동으로 해지가 되므로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재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품 플러스 서비스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은 서비스 가입 후 자동 결제 수단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 무료 이용은 ID당 1회만 제공합니다.
    -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등록하신 결제수단으로 가입 시 선택하신 품 플러스 서비스 가입비가 자동 결제됩니다.
  • 품 플러스 6개월 가입 시에는 10,000P, 12개월 가입 시에는 15,000P 웰컴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가입비 결제 이후 자동 결제 진행 시 해당 웰컴 포인트는 재지급됩니다. 웰컴 포인트 1P = 1원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아트박스 온라인몰, 직영 매장에서 1P부터 사용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웰컴 포인트 유효 기간은 지급 후 1년이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포인트 사용 제한 매장 : 백화점/쇼핑몰 입점 매장, 무안남악점, 서교동점, 전남대점
  • 품 플러스 10% 할인 혜택은 구매 금액, 구매 횟수 제한 없이 온라인몰과 아트박스 직영 매장에서 모든 상품 구매 시 적용됩니다.
    주문 시 10% 할인 적용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문서를 꼭 확인해주세요.
    (* 직영 매장에서 판매하는 닌텐도 제품(본체, 주변기기, 게임팩 등)및 일부 제품은 10%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아트박스 온라인몰과 직영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P = 1원 해당하는 금액으로 온라인몰, 직영 매장에서 1P부터 사용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웰컴 포인트 유효 기간은 지급 후 1년이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포인트 사용 제한 매장 : 백화점/쇼핑몰 입점 매장, 무안남악점, 서교동점, 전남대점
  • 품 플러스 무료배송 쿠폰 5장은 무료이용 또는 즉시 가입자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해당 무료배송 쿠폰은 온라인몰 전용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월 가입일에 무료배송 쿠폰 5장이 추가로 발급됩니다.
  • - 온라인몰 : 품 플러스 10% 할인은 기타 쿠폰(무료배송/상품/장바구니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통합 멤버십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매장 : 품 플러스 10% 할인 적용 시, 기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멤버십/생일축하 쿠폰보다 더 혜택이 큰 품 플러스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쿠폰 혜택은 각 상품별 운영 방침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쿠폰 유의 사항을 확인해 주셔야 하며, 주문서에서 최종 적용 여부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직영 매장에서 판매하는 닌텐도 제품(본체, 주변기기, 게임팩 등)및 일부 제품은 10%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 품 플러스 서비스를 더는 누리고 싶지 않다면,
    ‘마이페이지 > 품 플러스 관리’에서 ‘서비스 해지하기’를 클릭하여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이용 중]
    무료 이용 기간에는 자동 결제일 전날까지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무료 이용은 ID당 1회만 가능하며 해지 이후에는 무료 이용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자동 결제 중]
    품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자동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 해지 및 가입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처리는 영업일 기준 약 1~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7일 이내 해지 신청 시 : 100% 환불 (결제금액 기준)
    2) 서비스 가입 후 8일 이후 해지 신청 시 : 가입비의 위약금 10% 공제 후 90% 환불 (결제금액 기준)

    품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가입비 환불이 불가하며, 해지 신청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후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서비스 해지 후에는 자동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마이페이지 > 품 플러스 관리’ 에서 서비스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즉시 변경은 되지 않으며, 이용 중인 서비스 종료 후 이용을 원하는 서비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중]
    무료 이용 기간에는 ‘다음 결제 서비스 변경’을 통해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이용을 원하는 서비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첫 자동 결제 예정일 전날까지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6/12개월 중 선택, 무료 이용 기간 종료일에 선택한 서비스 가입비가 자동 결제 됩니다.

    (ex. 3월 2일 무료 이용 가입자 : 다음 결제 서비스를 6개월로 변경 시
    4월 1일 가입비 자동 결제가 진행되고, 4월 2일부터 6개월 서비스 이용 가능)

    [자동 결제 중]
    자동 결제 중에는 ‘다음 결제 서비스 변경’을 통해 이용 중인 서비스가 종료되고, 이후 이용을 원하는 서비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음 자동 결제 예정일 하루 전날까지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6/12개월 중 선택, 현재 이용 중인 서비스 종료일 선택한 서비스 가입비가 자동 결제 됩니다.

    (ex. 4월 5일 6개월 이용 가입자 : 다음 결제 서비스를 12개월로 변경 시
    10월 4일 가입비 자동 결제가 진행되고, 10월 5일부터 12개월 서비스 이용 가능)
  • 품 플러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회원 탈퇴를 할 수 없습니다.
    품 플러스 해지 후 사이트 탈퇴가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