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센터

1577-9081

운영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 주시기 전에 잠깐!

FAQ, 상품 Q&A, 1:1 문의/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궁금증을 보다 쉽게 해결하는 방법!

FAQ

FAQ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배송

포인트

반품

교환

쿠폰

멤버십 카드

영수증

취소

매장

FAQ BEST

  1. 품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2.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3.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4.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꿈캔디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6. 꿈캔디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7. 꿈캔디란 무엇인가요?
  8.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9.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10. OK 캐쉬백은 얼마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적립되나요?

FAQ NEW

  1. 아트박스 통합 멤버십이란 무엇인가요?
  2. 아트박스 통합 멤버십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3. 상품권을 사용해서 결제할 수 있나요?
  4. 꿈캔디만으로 결제를 할 수 있나요?
  5.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는 언제까지 등록하면 되나요?
  6. 결제 전에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7.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서 꿈캔디를 적립했습니다. 적립 내역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8. OK 캐쉬백 카드번호 입력 후 에러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9. OK 캐쉬백은 얼마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적립되나요?
  10. 주문상품의 일부만 취소하고 싶습니다.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1 문의/상담

품은 회원님과 원활하게 소통하기 위해 1:1 문의/상담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FAQ, 상품 Q&A를 통해 안내받으신 내용 외에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문의/상담에 글을 남겨주세요.
우: 06668 서울특별시 서초구 명달로 94 (주)아트박스 품사업부
대표이사 : 조석현  사업자등록번호 214-81-06825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1-서울서초-0404호  개인정보책임자 : 정정설
COPYRIGHT ©2011 ARTBOX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자주 묻는 질문
  • 1:1 문의/상담
보기 쉽고 쓰기 쉬운
POOM APP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스캔 또는
스토어에서 POOM 검색 후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