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센터

1577-9081

운영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 주시기 전에 잠깐!

FAQ, 상품 Q&A, 1:1 문의/상담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FAQ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배송

포인트

반품

교환

쿠폰

멤버십 카드

영수증

취소

매장

전체
주문
회원
기타

전체 110건의 FAQ가 있습니다.

번호 구분 내용 조회수
110 오프라인 품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2456

품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PC버전은 품 사이트(www.poom.co.kr) 하단의 [OFFLINE STORE]을,
품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사이트(m.poom.co.kr) 하단의 [오프라인매장]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품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으로 확대 중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9 배송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1875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퀵서비스를 통한 배송 가능 여부는 각 업체의 물류창고 위치와 상품의 특성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퀵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에 반드시 [고객감동센터 1577-9081]로 문의해 주세요~
퀵서비스가 가능한 업체나 상품의 경우에는, 확인 후 주문 당일에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8 배송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1596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품에서 판매중인 다수의 상품은 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상품 출고일자는 가급적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드릴 수 있으나, 배송일자는 각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서 상품 배송을 약속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택배 발송 상품의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고 후 1~2일 이내에 수령 가능)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7 취소/반품/환불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64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은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일 때 온라인상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 상품준비중, 구매확정 상태에서는 반품접수가 불가합니다.)

 

<반품 가능 기간>
 - 고객변심 : 출고 후 7일 이내
 - 상품불량, 오배송, 파손: 출고 후 7일 이내

 

<반품 접수 방법>
- [MY PAGE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확인 후 반품접수 클릭→주문상세내역→상품선택→반품신청 클릭 후 팝업창에 자세한 반품사유를 기재해 주세요.

   반품 사유에 따라 고객님의 배송비 부담여부가 결정되며, 상품주문 시 무료였던 배송비를 반환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고객님의 환불 정보를 같이 입력하시면, 반품이 완료된 후 즉시 환불 접수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6 꿈캔디/쿠폰 꿈캔디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1540

꿈캔디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꿈캔디(아트박스 통합 멤버십 포인트)는 아트박스/품 온라인 쇼핑몰아트박스/품 직영매장에서 상품구매를 하시거나,

아트박스/품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후기 등록 및 이벤트 참여 등의 방법으로 적립 가능합니다.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5 꿈캔디/쿠폰 꿈캔디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1489

꿈캔디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꿈캔디(아트박스/품의 포인트)는 품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전국 아트박스/품 직영매장에서도 적립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4 꿈캔디/쿠폰 꿈캔디란 무엇인가요? 1459

꿈캔디란 무엇인가요?

꿈캔디란, 아트박스 통합 멤버십 포인트로, 아트박스/품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아트박스/품 직영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 및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매후기 등록, 이벤트 참여 등 온라인 쇼핑몰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실 때마다 보다 많은 꿈캔디 적립을 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3 취소/반품/환불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448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으로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초도 배송비 및 반품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담하셔야 하는 배송비는 업체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며, 정확한 반품 배송비 확인을 원하신다면, [고객감동센터 1577-9081]로 연락 주세요.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 참조사항

무료배송 상품을 변심반품 하실 경우, 상품구매를 전제로 업체가 초도 배송비를 부담하고 고객님께 무료로 배송하는 것으로, 변심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초도 배송비까지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은, 배송비 차감 없이 상품 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2 배송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1378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출고완료 문자메시지를 받으셨다면, 배송조회는 출고 당일 늦은 오후나,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사로 상품 인계 및 해당 택배사의 운송장 정보 입력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출고 후 바로 운송장 번호 조회가 어려운 점, 참고해 주세요~)

만약 출고완료 이틀 후에도 배송조회가 안 된다면, [고객감동센터 1577-90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 전산상에 운송장 번호 등록이 잘못 되었거나,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 번호를 입력했을 수 있기 때문에, 내용 확인 후 빠른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01 OK캐쉬백/상품권 OK 캐쉬백은 얼마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적립되나요? 1277

OK 캐쉬백은 얼마나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적립되나요?

OK 캐쉬백 포인트는, 최소 결제금액에 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상태가 [구매확정]이 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결제하신 금액의 1%가 OK 캐쉬백으로 적립됩니다.
(※ 구매확정은 출고완료 후, 15일 후에 자동으로 변동되며, 좀 더 빠른 구매확정 처리를 원하실 경우

[MY PAGE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구매확정]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
(주)아트박스 품사업부 (06653)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2길 41
대표이사 : 조석현  사업자등록번호 214-81-06825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1-서울서초-0404호
개인정보책임자 : 정정설  호스팅제공자 : (주)아트박스
COPYRIGHT ©2011 ARTBOX CO., LTD ALL RIGHTS RESERVED.
  • 자주 묻는 질문
  • 1:1 문의/상담
보기 쉽고 쓰기 쉬운
POOM APP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스캔 또는
스토어에서 POOM 검색 후 다운